아놔 씨댕 개념무 붕어자식...
2006. 9. 22.
아놔......서버 세대 겨우 겨우 IDC에서 빼왔더니 한 다섯대정도 더 뺄수 있으면 좋겠다고 빼잔다.... 빼는게...그냥 빼서 버리자가 아니라 빼서 회사에서 돌리자는건데............. 그거야 그냥 가져다가 인터넷연결만 시키고, 네임서버 설정수정해주면 되는거인데, 이새끼 "그 빼올서버들은 괜찮은 서버인가요?" 라고 묻는다.. 3년 넘게 졸라게 돌리고 있는 서버들인데 괜찮을게 뭐가있어!!! 나: "아뇨 별로 안좋은 것들인데요? " 붕어: " 아 그래요? 그럼 그걸 하나로 통합해서 사내에 있는 다른 서버에서 돌리세요 " 나 : " 사내에 그거 통합해서 돌릴만한 서버 없는데요? " 붕어 : "서버실에 있는 그것들은 뭐에요?" 나 : "전에 말씀드렸다시피 그것들은 IDC에서 문제가 생겨서 가져온거라든..